바니스뉴욕 뷰티, 정윤기와 함께 CJ온스타일 최초 론칭
상태바
바니스뉴욕 뷰티, 정윤기와 함께 CJ온스타일 최초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기내 면세 베스트셀러로 알려진 '바니스뉴욕 뷰티'가 5월 9일 밤 10시 45분, CJ온스타일 <YK's PICK>을 통해 국내 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 쇼호스트 임세영, 김민성이 함께하며, 단 하루 최대 44%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에서는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센티아쥬™ 바디케어 세트와 함께 '핏'을 위한 단백질 제품 ABC 프로틴이 최초로 공개된다.

센티아쥬™는 글로벌 퍼퓸랩과 공동 개발한 향이 24시간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승무원 퍼퓸 로션'이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인기다.

비건 포뮬러에 센트-인트랩 기술을 더해 기내처럼 건조한 환경에서도 풍부한 보습감과 세련된 향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ABC 프로틴은 사과, 비트, 당근을 기본으로 한 ABC 주스에 100% 식물성 단백질과 효소를 더한 클린 웰니스 포뮬러로, 굶지 않고 몸매를 가꾸는 '핏 루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피부 트러블이나 유당불내증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맛있고 가벼운 목넘김으로 헬시라이프를 지향하는 젊은 소비자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CJ온스타일 론칭을 통해 스킨케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럭셔리 웰니스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향후 오프라인 채널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김포공항점, 일산점, 더현대 대구점 등에서도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진정한 럭셔리 웰니스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