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장‧처장단 '새내기 환영' 축하 댄스…재능대만의 특별한 입학식
상태바
총장‧처장단 '새내기 환영' 축하 댄스…재능대만의 특별한 입학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깜짝 댄스 퍼포먼스에 신입생들 환호와 박수로 화답
이남식 재능대 총장과 처장단이 28일 입학식에서 신입생 환영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 사진제공=재능대학교)
이남식 재능대 총장과 처장단이 2월 28일 입학식에서 신입생 환영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 사진제공=재능대학교)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재능대학교(총장 이남식)는 2월 28일 제물포캠퍼스 재능관 대강당에서 신입생 1,22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학년도 제55회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번 입학식은 오전‧오후 1·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입학식은 재능대학교 실용음악과 밴드부의 축하공연으로 시작해 이남식 총장의 입학 허가 선언과 축하영상 상영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행사 마지막에는 총장과 처장단이 직접 무대에 올라 신입생들을 위한 축하 댄스를 선보이며 특별한 환영 인사를 전했다.

이남식 재능대학교 총장과 처장단은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노래에 맞춰 깜짝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며 신입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예상치 못한 축하 공연에 신입생들은 환호와 박수로 화답했고 입학식 분위기가 한층 더 뜨겁게 달아올랐다.

신입생을 대표해 정수민(바이오생명과), 김은혜(유아교육과), 이지원(화장품학과), 김병준(인테리어디자인과) 학생이 단상에 올라 "학칙을 준수하고 면학에 전념하겠다"는 신입생 선서를 낭독하며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이남식 재능대학교 총장은 "신입생 여러분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재능대학교는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을 개발하고 타인의 노력을 존중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신입생들을 따뜻하게 맞이했다.

이윤정 학생경력개발처장도 "재능대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꿈과 희망을 실현해 나가길 바란다"며 "학교는 여러분이 미래를 설계하고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