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23 김포아라마린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김포시, 2023 김포아라마린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임새벽 기자ㅣ2023 김포아라마린페스티벌이 오는 27일부터 이틀간 김포 아라마리나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최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은 김포아라마린페스티벌은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형 축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들고 시민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올해 축제에서는 수상자전거, SUP, 카약, 보트 등 다양한 수상 레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수상 레저 체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시간대별로 즐길 수 있다.

체험 희망자는 축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행사 현장도 접수할 수 있다.

27일 저녁 6시에는 아라마린 문화콘서트가 열려 가수 이석훈, 장민호, VOS, 모세, 시그니처, 설하윤, 류지광 씨 등이 출연하는 무료 콘서트다.

김포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사연을 접수해 선정된 12명에게 1인당 2매씩 VIP 좌석 관람권을 제공하는 '문화콘서트 VIP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연은 오는 16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이 밖에 국민축제기획단, 덕레이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환경 골든벨, 로컬마켓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축제 일정 및 세부 프로그램 등은 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콘서트 VIP 이벤트는 김포시청 블로그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