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앤스페이스는 비영리 사단법인 루트임팩트(Root Impact)가 주관하는 '리부트캠프' 4기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리부트캠프 4기의 파트너사로 스페이스클라우드를 운영하는 소셜벤처 '앤스페이스'와 비콥(B Corp) 인증을 통해 지속가능한 경제시스템 구축을 지향하는 '비랩코리아'가 참여한다.
참가자들은 두 기업에서 제시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루트임팩트는 원활한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소정의 활동비와 아이돌봄 서비스 바우처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앤스페이스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하는 생활공간 서비스 시장에서 커리어를 쌓고자 하는 경력보유여성들에게 프로젝트를 제시한다. 참가자들은 장소 대여부터 공유 주택까지 생활 공간 시장을 개척하는 스페이스클라우드의 통합 마케팅 전략과 소도시 활성화를 위한 공유공간 발굴 및 제휴 프로그램을 설계 할 수 있는 로컬커넥팅 중 관심 분야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앤스페이스는 리부트캠프를 통해 기존 산업에서 마케팅·홍보·영업·제휴 파트에서 활동했던 여성들이 빠르게 성장하는 로컬 상권과 생활 공간 이머징 마켓, 프롭테크 판에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수료 후에는 프로젝트 파트너사의 리턴십 증명서가 발급된다. 해당 프로젝트 공고는 임팩트커리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