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매트시공 전문기업 '베베앤츄' 시공 비용 "20만원 대박 할인"
상태바
층간소음매트시공 전문기업 '베베앤츄' 시공 비용 "20만원 대박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연이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수도권 일대에 불안감이 엄습해 오고 있다. 지자체에서도 대규모 확진 사태를 막기 위해 부단히 노력 중이지만 증가세가  좀처럼 줄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이로 인하여, 집에 거주하고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층간소음 분쟁 또한 작년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해 층간 소음으로 인한 사회적 문제가 더욱 심각해지고 있다.
 
층간소음매트 시공 전문기업인 베베앤츄는 층간소음이라는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편안하고 안정된 본연의 집을 되찾자라는 기업 가치관으로 최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게다가 맘카페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입소문을 통하여 베베앤츄 붐이 일어나고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베베앤츄 층간소음매트는 공식 기관에서 인정받은 층감소음 저감률, 어린이 안전특별법 기준법에 근거해 KC유아용품 안전기준 통과 7대 휘발성 유기화합물 안전기준 합격, 8대 중금속 기준 합격(안티모니 / 비소 / 바륨 / 카드뮴 / 크로뮴 / 납 / 수은 / 셀레늄 ), 포름아미드 무검출, 프탈레이트 가소제 안전기준 합격 등 아이의 안전을 우선시하여 안전한 재질인 TPU+EVA+PE 재질의 조합으로 만들어져  층간소음매트로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세부적인 기능으로 바닥면 습기 억제, 겨울 한기 차단 효과, 우수한 복원력 이음새 방지 보완 등의 기존의 층간소음매트 단점을 보완하고 고객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화학물질을 제조 과정부터 가공 과정까지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베베앤츄 관계자는 "높은 품질의 층간소음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선에 팔고자 한다"라면서 "층간소음매트 시공 시장의 34평대 평균 시공 가격대가 200~300만원대를 웃돈다. 일반 가정에서 부담하기에 적절하지 않다는 판단에 같은 품질, 대신 가격은 낮추는 연구를 거듭 밝힌 결과 100~200만원대에 합리적인 가격선을 맞추기 위해 애썼다"라고 밝혔다. 
 
베베앤츄는 6월 여름 특별이벤트로 시공비 200,000원 할인 이벤트로 무료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베베앤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