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눈이 편안한 '필립스 LED 학습용 스탠드' 3종 소개
상태바
시그니파이코리아, 눈이 편안한 '필립스 LED 학습용 스탠드' 3종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 학습용 스탠드 3종. 사진=필립스
LED 학습용 스탠드 3종. 사진=필립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겨냥해 눈이 편안한 '필립스 LED 학습용 스탠드' 제품 3종을 제안한다.

시그니파이코리아는 아이들의 눈 건강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고자 균일한 밝기로 눈의 피로를 감소시키고, 근시를 진행시키는 깜빡임 현상 없이 눈을 편안하게 하는 제품을 선보였다.  

시그니파이코리아가 선정한 '필립스 LED 학습용 스탠드' 3종은 '필립스 아이케어파이(iCarePie)', '필립스 할리(Halley)', '필립스 로봇플러스(RobotPlus)'다. 

'필립스 아이케어파이(iCarePie)'는 스마트 광센서 자동 조절 시스템으로 주변 환경의 밝기 상태를 측정해 최적의 밝기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40분마다 휴식 알림 서비스를 제공해 눈의 피로지수 상승을 방지했다.

'필립스 할리(Halley)'는 스탠드 제품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유형을 4가지(휴식/컴퓨팅/독서/공부)로 나누고 터치형 컨트롤 버튼을 적용해 유형에 따라 적절한 조명 밝기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LED 광원의 빛 분출 앵글을 효과적으로 컨트롤하는 허니콤 마이크로프리즘 어레이(HoneyComb microprism array)를 갖춰 균일하고 부드러운 빛을 낸다.

'필립스 로봇플러스(RobotPlus)'는 필립스의 최신 특허 기술인 '루프 프리즘(ROOF-PRISM)'이 적용된 시력보호 스탠드다. '루프 프리즘'은 눈부심을 최소화하기 위해 임의의 반사광을 필요한 방향으로 수집한다. 더불어 눈부심을 최소화한 광 분배와 밝기를 제공하는 '돔 렌즈' 모듈을 탑재해 균일하고 부드러운 빛을 분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