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객 대상 신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객 대상 신년 이벤트 진행
  • 이해선 기자 lh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1월 07일 10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객 대상 신년 이벤트 진행

[컨슈머타임스 이해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아우스프룽)는 2016년 새해를 맞아 전시장 방문객 대상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성자동차에 따르면 1월 한달 간 한성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는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어번캐주얼 보스톤 백'과 무릎담요,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먼저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구매자 본인 혹은 배우자, 자녀 중 원숭이띠가 있으면 1월 신규 계약 후 당월 내 구매 시 차량 모델에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을 제공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스포츠유틸리티(SUV) 모델인 '더 뉴 GLC'와 '더 뉴 GLE'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해당 차량을 계약하거나 구매하면 'Style & Travel Equipment'를 증정한다.

한성자동차는 더 뉴 GLC와 더 뉴 GLE 출시를 맞아 전국 전시장에서 소비자 초청 시승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울프아우스프룽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성원해준 많은 고객 분들께감사 드리며 2016년에도 고객만족에 초점을 둔 다양한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성자동차 프로모션 및 전시장 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안내는 한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www.hansung.co.kr)와 전용 어플리케이션(한성스타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