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컬러링 북'으로 이색 마케팅 펼친다
상태바
CJ제일제당 '컬러링 북'으로 이색 마케팅 펼친다
  • 김은주 인턴기자 winter@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3월 18일 14시 0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컬러링 북'으로 이색 마케팅 펼친다

[컨슈머타임스 김은주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은 소비자에게 '푸드&네이처 컬러링 북'을 배포해 주요 소비자층을 공략하는 마케팅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컬러링 북은 이마트, CJ온마트 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과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등에서 배포된다.

업체는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가 첨부된 '푸드&네이처 컬러링 레시피 카드'도 함께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이마트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CJ제일제당 브랜드 모음전'에서 업체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스크래치 카드와 '푸드&네이처 컬러링 레시피 카드'를 증정한다. 이 중 스크래치 카드 당첨자 1만5000명에게는 '푸드&네이처 컬러링 북'을 더불어 제공한다.

컬러링 북 1000부와 레시피 카드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나에게 주어진 힐링푸드, 힐링타임 FUN&JOY' 코너 제품을 구입하거나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에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컬러링 북을 증정한다.

주요 소비자층인 3040 세대 여성을 공략하기 위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컬러링으로 제품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에게 '힐링'을 제공하고자 컬러링 북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