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디뮤지컬컴퍼니가 뮤지컬 '드라큘라'의 국내 초연 배우들을 모집한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2014년 7월부터 9월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공개오디션 원서 지원은 9월 10일부터 10월 7일까지 오디뮤지컬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오디션은 원서 접수 마감 후 10월 14일부터 10월 22일까지 한전아트센터 소 연습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한국 초연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창작진이 다시 한 번 힘을 모은다. 오디뮤지컬컴퍼니의 신춘수와 연출가 데이비드 스완, 음악감독 원미솔이 함께한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2001년 10월 샌디에이고에서 초연된 작품은 객석 점유율 115%를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2004년 브로드웨이에 입성해 영국, 캐나다, 일본 등지에서 공연했다.
작품의 원작은 1897년 발표된 '브람 스토커'의 소설 '드라큘라'다. 뮤지컬은 드라큘라 백작이 죽음을 초월해 사랑한 여인과 그의 인간적인 고뇌를 부각한다. 여기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스칼렛핌퍼넬' 등의 음악을 작곡한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이 더해져 매혹적인 러브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