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멤버스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매월 마지막 주를 '회원의 날'로 지정해 정기적으로 운영 중인 멤버십 전용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특히 휘닉스 파크에서 열린 첫 번째 멤버스 데이에서 높은 회원 만족도가 확인됨에 따라 6월에는 규모와 콘텐츠를 대폭 확대한 체험형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이번 멤버스 위크는 회원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제주 자연과 교감하며 휴식과 체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섭지코지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테마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매일 아침 7시부터 8시까지는 'Island Retreat Yoga', 오전 10시부터는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산책 투어가 운영되며 낮 시간에는 연날리기 체험, 이끼 테라리움 클래스 등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저녁 시간에는 와인 취향 분석 클래스 'Wine your Way', 제주 전통 막걸리와 모둠전을 즐기는 해피아워 '달빛 아래 전 한상' 등 주류 페어링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회원 대상 프로그램에 대한 꾸준한 긍정적 반응을 반영해 이번에는 자연 속에서 휴식과 체험이 결합된 프라이빗 콘텐츠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중심에 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