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프로젝트 키즈(PROJECT KIDS)가 2025 여름 시즌을 맞아 쿨터치 기능성 소재로 구성된 키즈 셋업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셋업 시리즈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은 물론 외출복으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아침마다 스타일링에 고민하는 부모들을 겨냥해 손쉽게 완성도 높은 코디가 가능한 구성이 돋보인다.
남아용 셋업으로는 블루 컬러의 하이넥 아노락 셋업과 브이넥 셋업이 출시됐다. 아노락 셋업은 왼쪽 가슴의 그래픽, 지퍼, 스냅 포켓, 라벨 등의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룩을 연출하고, 밑단 밴드로 안정감 있는 실루엣을 완성한다.
브이넥 셋업은 소매와 네크라인에 배색 포인트를 더해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하며, 4-WAY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쿨터치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청량함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여아를 위한 셋업으로는 우븐 티셔츠와 플리츠 미니스커트 구성의 액티브 스트레치 셋업이 출시됐다.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에 심플한 실루엣을 더해 여름철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금속 와펜과 플리츠 디테일이 특징인 세미 와이드핏 밴딩 팬츠 셋업은 출시와 동시에 인기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고 세탁이 용이한 쿨 링클 소재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킨다.
이 외에도 롤업 소매 티셔츠와 나일론 쇼츠로 구성된 셋업은 밝고 화사한 컬러 배색으로 여름 분위기를 살리며, 퀵 드라이 기능으로 물놀이나 야외 활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프로젝트 키즈의 여름 셋업 시리즈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굿웨어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