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재구매 고객 혜택 강화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재구매 고객 혜택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교원투어 여행이지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재구매 혜택과 신규 회원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

여행이지는 10만 원 이상 구매 이력이 있는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예약 시 다음에 사용할 수 있는 총 75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번 쿠폰팩은 총 7개 쿠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결제 금액 구간에 따라 다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차등 지급된다. 결제 금액은 대표 예약자가 일행을 포함해 일괄 예약한 총액을 기준으로 산정된다.

구간별 결제 금액과 쿠폰 금액은 상이하다. 1구간(100만 원 이상~150만 원 미만)에 해당하는 금액을 결제하면 2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총 결제액이 7구간(900만 원 이상)에 해당되면 다음에 여행상품을 예약할 때 20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행이지는 신규 회원 혜택도 확대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여행 예정 월을 선택하면 해당 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재구매 고객과 신규 회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