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AXA 안전 마법학교' 진행
상태바
악사손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AXA 안전 마법학교'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2025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으로 사단법인 희망조약돌과 함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교육 프로그램인 'AXA 안전 마법학교'를 진행했다.

AXA 안전 마법학교는 교통사고에 취약한 어린이들의 안전 의식 강화를 목적으로 수원시 율전초등학교 저학년 학생 65명을 대상으로 기획됐으며, 악사손보의 자동차 사고 처리 담당 직원이 직접 알려주는 실생활 중심의 교통안전 강의 및 마술사의 안전수칙 퍼포먼스로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은 시각적인 자료를 활용한 교통안전 교육뿐만 아니라 마술 요소를 결합한 퍼포먼스를 통해 횡단보도 이용법 등 꼭 지켜야 할 교통안전 수칙을 재미있게 전달해 초등 저학년 눈높이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참가 학생들에게 부모님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교통안전 VR 체험교육 훈련 키트를 제공했다.

VR 체험교육 훈련 키트는 어린이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만화책 형태의 안내 자료와 함께 구성돼 있어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거주지 주변을 탐색하며 교통안전 수칙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다.

임중수 악사손보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초등학생들의 경우, 등하교길 보행 안전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교통안전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해 교통사고에 취약한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교육 및 후원 등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