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 'TJ서포터즈' 9기 발대식 개최
상태바
TJ미디어, 'TJ서포터즈' 9기 발대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TJ미디어는 지난 9일 본사에서 'TJ서포터즈' 9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TJ서포터즈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했으며, 약 19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총 10명이 최종 선발됐다. 발대식에서는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향후 활동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선발된 10명의 서포터즈는 앞으로 6개월간 TJ노래방 및 TJ브랜드 전반을 주제로 SNS 콘텐츠 제작은 물론 실제 노래방 방문 체험, 공식 행사 취재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 관점에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현장감 있는 피드백을 TJ미디어에 전달하는 역할을 맡는다.

TJ미디어는 단순한 기업 홍보를 넘어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해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기 위한 소통 창구로 2016년부터 TJ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앞선 8기까지의 활동을 통해 접수된 피드백은 노래방 기능 개선 등 실제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이어졌으며, 이용자 편의성 향상에 기여해왔다.

이번 9기 역시 TJ브랜드의 인사이더로서 제품 체험부터 개선 제안까지 아우르는 실질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 과정에서 수집된 의견은 마케팅뿐 아니라 기획, 기술 부서에도 공유돼 현장 중심의 개선 자료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