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공차코리아가 여름 시즌 한정 신메뉴 '멜론 멜론 시리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이색 과일 품종인 칸탈루프 멜론을 활용한 △멜론 멜론 밀크티 △멜론 멜론 젤리 밀크티 △멜론 멜론 젤리 크러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일반 멜론보다 더욱 진하고 달콤한 맛을 지닌 칸탈루프 멜론에 공차만의 정통 티 베이스를 더해 과일의 풍미와 차의 깊은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가정의 달 시즌과 어울리는 노란빛 파스텔 톤의 비주얼로 따뜻한 감성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멜론 멜론 밀크티'는 향긋한 자스민티에 칸탈루프 멜론과 사각사각한 식감의 알로에를 더했고, '멜론 멜론 젤리 밀크티'는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달콤한 칸탈루프 멜론과 상큼한 그린티 망고 젤리, 단짠의 매력을 더한 밀크폼이 조화를 이룬다. '멜론 멜론 젤리 크러쉬'는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한 스무디 타입 음료로, 칸탈루프 멜론과 그린티 망고 젤리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스탬프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신메뉴 '멜론 멜론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를 2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일반 멜론보다 진하고 달콤한 칸탈루프 멜론을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시즌 한정 음료"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원재료와 특별한 조합을 통해 공차만의 감성을 담은 독창적인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