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넷마블 엠엔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 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2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섯 번째 팝업 스토어 '2025 야육대: 야채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야육대)'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 상점 테마가 아닌 바쁜 현대사회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운동회 테마로 새롭게 리뉴얼됐으며,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은 체험존과 굿즈샵으로 나뉜다. 체험존은 대형 양파쿵야, 새롭게 등장한 반계쿵야, 시상식 포토존 등 쿵야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공간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종목의 챔피언인 쿵야즈에게 도전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가 마련된다.

미션은 △양파쿵야의 야채스타 눈싸움 △주먹밥쿵야의 할 일 떠안기 △샐러리쿵야의 빌런 슈팅 △무시쿵야의 칼퇴 런 총 4가지다. 양파쿵야와 눈싸움, 주먹밥쿵야 골대에 할 일 주머니 넣기, 스트레스 요인 과녁 명중, 스텝퍼로 게이지 채우기 미션을 성공하면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쿵야 레스토랑즈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인 '하이트진로 켈리' 시음 존과 '용각산 쿨' 포토존도 마련됐다. 시음 존에서는 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증 게시글을 올리면 성인 대상 무료 시음 이벤트를 진행하며, 포토존에서는 선 공개되는 컬래버레이션 '용각산 쿨' 제품과 거울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날에는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의 인형탈이 타임스퀘어 곳곳에 등장해 사진 촬영 및 가족대상을 위한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하루필름', '포토이즘' 기기가 설치된다. 하루필름은 팝업 한정 프레임 1종을 선보이며, 포토이즘은 팝업 한정 프레임 1종과 출시 예정인 콜라보 프레임 3종을 선공개한다. '프린팅박스'에서는 폰 꾸미기 세트와 콜라보 아트웍이 담긴 포토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