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예령 기자 |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 연휴 시즌을 맞아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손잡고 매점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2주간,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매점에서 '씨네밀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탄산계 액상 소화제 '까스명수액' 1병을 받을 수 있다.
까스명수액은 탄산계 액상형 소화제로 속 더부룩함이나 가스 참, 소화불량 등의 증상을 완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청량감 있는 맛과 휴대가 간편한 포장으로 젊은 소비자층 사이 반응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외식 및 영화 관람 등 다양한 일상 속 접점에서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는 점이 주목을 받는다.
까스명수액은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삼성제약과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하반기부터 공급을 전담하고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탄산계 액상 소화제라는 차별성과 더불어 까스명수액이 지닌 빠른 작용감과 상쾌한 복용감을 알리기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CGV와 함께 이색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까스명수액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많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