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하은 기자 | 신한은행이 모두의 적금과 신한카드 Mr.Life(미스터 라이프) 혜택의 만남 이벤트를 시행한다.
'미스터 라이프' 신용카드 이용조건 충족 시 연 8.5%포인트의 추가금리를 제공하고, '모두의 적금' 만기까지 카드 보유 시 2만원, 총 8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추가 2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신한카드와 함께 25일부터 8월31일까지 연 8.5%포인트 상당의 추가 금리와 4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모두의 적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6개월 간 신한카드 이용 및 탈회 이력이 없는 고객 중 '모두의 적금' 6개월 만기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한카드 '미스터 라이프'를 △적금 만기일까지 월 20만원(2회) 이상 이용하면 추가 연 8.5%포인트 △모두의 적금 만기일까지 보유 시 2만원 △적금 만기일 포함 월까지 총 80만원 이상 이용 시 추가 2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적용 고객은 모두의 적금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15% 상당의 금리와 4만원의 캐시백까지 제공하며,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카드 대표 인기 상품인 '미스터 라이프'를 이용하시고 신한은행으로 소득 이체하시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그룹사간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로 금융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