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와인킹 피크닉' 팝업스토어 개최
상태바
HDC아이파크몰, '와인킹 피크닉' 팝업스토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HDC아이파크몰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HDC그룹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일반적인 와인 관련 팝업 행사와는 차별화 된 콘셉트의 와인 행사를 기획해 선보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7층 야외공간 더 루프탑에서 300여 종의 와인과 각종 페어링 먹거리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와인킹 피크닉'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와인킹 피크닉'은 아이파크몰이 와인 전문 유튜버 '와인킹'과 손잡고 선보이는 세 번째 팝업스토어다. 와인, 위스키, 보드카 등을 비롯해 푸드 파트너사 180여 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와인킹 팝업스토어의 시그니처인 '무제한 무료 시음'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입맛에 맞는 와인을 직접 찾아 보는 재미와 함께 기존 실내 팝업 공간에서 벗어나 야외 파티&피크닉 형식으로 구성해 고객의 흥미와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 기간 동안에는 와인 200여 종과 잔술 100여 종 등을 맛볼 수 있으며 피크닉 콘셉트의 텐트들과 식욕을 자극 하는 퍼포먼스가 가미된 페어링 푸드쇼, 그리고 밤이면 은은하게 분위기를 띄워줄 조명 장식들로 가득 채워져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두 차례의 와인 팝업스토어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문고객이 신나게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 해 야외 피크닉 콘셉트로 기획하게 됐다"며 "와인킹 현장 블라인드 테이스팅과 고객 참여형 와인 클래스 등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