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여름을 맞아 모델 '라이즈'와 함께한 2025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라이즈 멤버들과 함께 여름 여행을 떠나는 상상을 테마로, 구름 속 종이배를 타고 달나라로 향하는 듯한 꿈 같은 순간을 담아냈다.
캠페인 화보와 함께 공개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2025 여름 컬렉션은 청량하고 경쾌한 감성의 디자인은 물론, 활동성과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프로즌 라인, 아델리 라인, NRN 라인 등이 있다.
먼저 프로즌 라인에서는 '프로즌큐브 스탠드넥 바람막이'와 '프로즌에어 반팔 카라티셔츠'가 눈에 띈다. 냉감 기능성 원사인 '키네티 쿨'을 사용해 착용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흡습속건 기능으로 여름철 내내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트렌디한 고프코어 룩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델리 라인'의 '아델리 경량 우븐 스트레치 풀집업 후드 점퍼'와 '아델리 경량 우븐 스트레치 반팔 아노락'도 눈여겨 볼 만하다. 리사이클 소재와 UV 차단 기능, 메쉬 안감으로 통기성을 높였고 밑단 스트링과 지퍼 포켓으로 수납력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시그니처 'NRN 라인'에서는 'NRN 올오버프린트 셋업'과 'NRN 하이브리드 후드 베스트'가 주목된다. '올오버프린트 셋업'은 여유로운 세미 오버핏에 등판 벤틸레이션과 내장형 후드로 활동성을 높였다. 멀티 포켓 구성의 '하이브리드 후드 베스트'는 NRN 특유의 감성을 선사하며 간절기부터 여름철까지 활용도가 높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여름 캠페인은 라이즈 멤버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의 상상을 모티브로 자유롭고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