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그립컴퍼니의 라이브 커머스 쇼핑앱 그립이 오는 23일부터 3일간 해외 인기 제품만을 모아 선보이는 직구 기획전 '랜선 해외 쇼핑'을 진행한다.
이번 '랜선 해외 쇼핑'은 이탈리아, 중국, 일본, 태국 등 현지 셀러들이 직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패션, 액세서리, 주얼리 등 다양한 상품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먼저 중국 현지에서 트렌디한 신상 비즈 파츠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셀러 '초이픽비즈'는 23일부터 수제 볼펜 DIY 패키지 4세트를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탈리아의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셀러 '잇태리보스'는 24일부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14만원 상당의 스니커즈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일본에서 패션잡화를 판매하는 셀러 '아리가또몰'은 25일부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슈팟토&키티 콜라보 에코백을 2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65% 할인은 물론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6%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친구를 초대하면 매번 3000원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김태수 그립컴퍼니 대표는 "'랜선 해외 쇼핑'은 전 세계 인기 상품을 실속 있는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맞춤형 기획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글로벌 상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