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아웃도어 샌들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아웃도어 샌들 신제품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블랙야크 키즈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블랙야크 키즈가 봄철 야외활동부터 여름까지, 일상과 자연을 넘나들며 편안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아웃도어 샌들 '프레시어드벤처'와 '브리즈밴드'를 선보였다.

이번 아웃도어 키즈 샌들 2종은 아이들의 안전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기 위한 기능성 아웃솔과 물 빠짐이 용이한 인솔(깔창) 및 갑피 디자인을 적용했다.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물에 젖어도 걱정 없도록 활용성을 한층 강화하고 일상과 여행 등 여러 환경에서 착장 포인트가 될 수 있게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갖췄다.

먼저 스포티한 디자인의 다기능 샌들 '프레시어드벤처'는 어린 아이들도 손쉽게 신 끈을 조이고 풀 수 있는 퀵 레이스 시스템과 밴딩 고리를 적용했다. 특히 바닥에는 접지력을 높이는 루프 그립 아웃솔, 내마모성이 뛰어난 특수 고무 배합 솔을 적용해 미끄러운 바닥이나 돌이 많은 길에서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구성이다.

'브리즈밴드' 역시 일상에서는 물론 계곡, 바다 등에서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도록 배수 기능을 접목한 인솔과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는 메쉬 소재를 갑피에 적용했다. 발 전체를 감싸 자외선에 노출되는 부분을 줄여줘 더욱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실버 포인트를 더한 화이트 및 베이지, 블랙이 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이번 아웃도어 키즈 샌들 2종은 단순히 야외 활동에 적합한 신발을 넘어 아이들의 일상과 모험을 모두 담을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자연 속에서도, 도심 속에서도 자유롭게 뛰노는 아이들의 움직임을 세심하게 고려해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반영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