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마리오아울렛은이 4일부터 봄 맞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골프시즌을 맞아 본매장과 야외 행사장에서는 4월의 골프페스타를 실시한다.
야외 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는 나이키골프, 아디다스골프, 핑, PGA 등 13개 골프브랜드가 참여해 골프의류, 골프화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2관 2층에 위치한 본매장에서도 사은품 증정행사와 즉시할인, 추가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3관 지하1층 스포츠 인기브랜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엄브로 마리오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클래식 스텐낵 웜업자켓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젝시믹스는 오픈 기념 상품 20%할인, 7만원 이상 구매시 리사이클백 증정, 12만원 이상 구매시 젝시믹스 로고 크루삭스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4일 3관 지하1층에 새롭게 오픈하는 다이나핏은 13일까지 오픈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모든 구매고객 대상 양말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비치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주크, 올리브데올리브, 라인이 참여하는 인기상품 제안전을 실시해 스커트, 바지, 원피스, 블라우스 등 봄 필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한다. 올젠, 파렌하이트는 남성 봄 캐주얼∙예복 특가 제안전을 실시해 니트, 티셔츠, 바지 등 기본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온라인몰인 마리오몰에서는 13일까지 코슬리 1개 구매시 1개 더 추가 증정 이벤트와 초고속 블렌더·스팀 청소기 외 최대 37%할인 행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