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성성호수공원' 정당계약 진행
상태바
DL이앤씨, 'e편한세상 성성호수공원' 정당계약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현 기자 | DL이앤씨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업성도시개발구역에 선보이는 'e편한세상 성성호수공원'의 정당계약을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계약은 주택전시관에서 진행되며, 계약금 무통장 입금증을 비롯해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한다. 

e편한세상 성성호수공원은 앞서 이달 5일 진행된 1순위 청약 접수 결과 최고 61.26대 1, 평균 17.49대 1을 기록하는 등 최근 성성호수공원변 분양단지 중 가장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분양 관계자는 "약 2만5000가구 규모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탈바꿈 중인 성성호수공원 일대에서도 가장 우수한 입지로 평가받은 데다 브랜드 대단지, 고품격 커뮤니티 등 수요자들의 선호 요인을 모두 갖추고 있다 보니 당첨자들의 계약의지가 상당히 높았다"며 "당첨자 발표 이후 웃돈 기대감이 번지고 있는 만큼 정당계약 기간에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e편한세상 성성호수공원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13개 동, 총 1763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이 중 전용면적 84~191㎡ 1498가구가 금번 계약 물량이다.

단지는 바로 앞으로 성성호수공원이 위치한 '레이크 프론트' 대단지로, 수변 주변 가구에서는 호수공원을 직접 조망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 서측으로 약 4만여㎡ 규모 성성호수공원 방문자센터가 위치해 있다.

단지와 호수 사이 약 3만여㎡ 규모의 근린공원과 단지 동측의 녹지공간까지 포함하면 삼면이 공원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도보권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으로 자녀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고, 단지 인근 준주거지역에 근린생활시설이 조성될 계획에 있어 입주민들의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지상 105동 최상층에는 스카이 라운지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을 갖춘 스카이 커뮤니티를 조성해 호수공원을 바라보며 고품격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이와함께 스포츠코트, 패밀리 시네마, 탕이 있는 사우나 등의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해 △미니짐 △실내골프연습장(GDR) △스크린 골프룸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룸 △런드리 라운지 △라운지 카페(작은도서관) △키즈 라운지(다함께돌봄센터) △드포엠카페 △스터디 라운지 등 가족 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시설도 조성한다.

단지는 e편한세상의 특화 조경브랜드인 '드포엠'을 적용해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한다. 단지 중앙에 드포엠파크를 비롯해 휴게정원, 미스티포레, 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 드포엠플레이, 주민운동시설 등의 다양한 조경시설들도 곳곳에 들어선다.  

여기에 단지는 100% 지하 주차를 통한 단지 내 차 없는 환경을 마련했다. 가구당 1.55대의 넉넉한 주차대수도 확보했다.

Tag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