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가 오는 14일 갤러리아 광교에 '파이브가이즈 광교'를 오픈한다. 국내 여섯 번째 매장이자, 갤러리아백화점 첫 파이브가이즈 매장이다.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호수공원, 대형 아파트 단지, 오피스 빌딩 등이 밀접한 경기 남부 핵심 상권에 입점해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갤러리아 광교의 F&B 경쟁력이 한층 강화되며 광교 아쿠아플라넷과 시너지 효과도 기대 중이다.
해당 매장은 총 면적 384.2㎡(116평), 120석으로 경기 남부권에서 가장 큰 규모다. 전 세계 파이브가이즈 매장 최초로 아쿠아리움을 접목했다. 아쿠아플라넷 광교와 인접한 특징을 살려 인테리어를 설계, 기존 매장들과 차별화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 열쇠고리 등 파이브가이즈 굿즈를 증정한다. 매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갤러리아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갤러리아앱에서 푸시 알림에 동의한 고객들에게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캐시) △피크닉 매트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