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두류 센트레빌 더파크' 준공 완료
상태바
동부건설, '두류 센트레빌 더파크' 준공 완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두류 센트레빌 더파크' 전경.[동부건설]
대구 '두류 센트레빌 더파크' 전경.[동부건설]

컨슈머타임스=김동현 기자 | 동부건설은 대구 두류동에 '두류 센트레빌 더파크'가 준공을 마치고 입주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대구 달서구 두류동에 위치한 두류 센트레빌 더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아파트 4개동 규모에 총 433세대로 지어졌다.

대구 감삼역과 두류역이 인근에 위치해 더블 역세권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교통입지를 갖췄으며, KTX, 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 이용도 용이하다.

이 외에도 대형마트와 재래시장 등이 인근에 있어 높은 생활 편의성을 자랑한다. 주변에 초,중,고교가 도보 통학권에 위치해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또한 두류공원과 두류야외음악당이 아파트 단지 옆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과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향후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인근에 위치한 옛 두류정수장 부지가 대구시청 신청사 건립 예정지로 최종 선정된 이후 개발이 본격적으로 추진되고 있어 향후 지역 경제 활성화 등 각종 호재가 전망된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두류 센트레빌 더파크는 입지, 교육환경, 개발호재 등 주거단지의 요건을 모두 갖춘 단지"라며 "부동산 시장 불황 등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좋은 조건을 갖춘 사업지에 대해 공급 추진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