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연말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KGM, 연말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G 모빌리티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판매 캠페인에 총력을 기울인다.

KGM은 연말연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승'과 '일출맞이 시승' 두 가지로 구성되며 액티언, 토레스, 토레스 EVX, 렉스턴, 티볼리 등 KGM의 대표 모델을 3박 4일 동안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응모 진행 중인 '일출맞이 시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이달 3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새해 첫날을 기념하는 드라이빙을 만끽할 수 있으며 당첨자 선정이 완료된 '크리스마스 시승' 이벤트는 이달 23일부터 26일까지 시승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6일까지 KGM 공식 SNS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KGM 익스피리언스센터(KEC) 일산점 또는 강남 팝업 시승센터에서 차량을 픽업하면 된다.

이와 함께 KGM은 인기 방송인이자 '무스키아(전현무+바스키아)'라는 애칭으로 활동하고 있는 전현무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현무 작가의 첫 개인전 'ALL OF MOO : 현무전'에서는 액티언과 토레스를 주제로 그린 특별 작품과 이를 활용한 한정판 키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는 내년 1월 4일까지 KG타워 갤러리 선(지하1층)에서 열리며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외에 '액티언 100일 기념 백일장 콘테스트', 윈터 세일 페스타 등을 진행한다.

KGM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혜택과 경험을 드리기 위해 여러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