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국내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K Car(이하 케이카)는 자사 브랜드 및 서비스를 주제로 만 19세 이상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나야, 케이카 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케이카를 이용한 고객들의 경험과 다양한 아이디어를 콘텐츠로 제작해 보다 친근하게 케이카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케이카의 신뢰·매력을 알릴 수 있는 자유 주제로 진행되며 '롱폼 영상'과 '숏폼 영상' 각 분야별로 영상을 최대 1개씩 제출할 수 있다. '롱폼 영상'은 30초에서 10분 분량의 가로형 영상, '숏폼 영상'은 15초에서 1분 미만의 세로형 영상을 의미한다.
참가 희망자는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 및 전체 공개한 이후 영상 URL을 기재한 신청 양식을 다음 달 24일까지 케이카 공식 홈페이지의 응모폼을 통해 제출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제출된 영상은 주제 적합성, 시청자 반응 등 다양한 평가 항목을 토대로 심사해 12월 6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자사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은 물론 중고차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크리에이터처럼 창의력을 뽐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