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뷰티 브랜드 '랩클', 아트 콜라보 에디션 출시
상태바
현대약품 뷰티 브랜드 '랩클', 아트 콜라보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화100' 우승 최우열 작가와 콜라보…"아트슈머 본격 공략"
[사진=현대약품]
[사진=현대약품]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현대약품은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랩클'이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310ml' 아트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MBN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프로그램 '화100'의 우승자인 최우열 작가와 협업한 작품 '스며들다'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미적 경험을 중시하는 아트슈머 트렌드를 겨냥했다는 게 현대약품의 설명이다.
 
'스며들다'는 자연의 품속을 이슬과 풀잎들로 표현해 사람이 이슬방울에 엎드려 휴식을 취하면서 자연의 일부로 녹아들어 일체화되는 모습을 형상화해 '자연과의 조화'를 강조한 작품이다.
 
해당 제품은 2021년 글로우픽 토너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주름개선·탄력·보습 기능의 펩타이드를 고농축 제형으로 함유했다. 임상을 통해 100시간 지속 보습력과 피부 층별 속보습 4.3% 개선, 피부 광채(윤기) 1.6% 개선 효과를 입증해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걱정 유발 성분 35종 무첨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예술 작품의 스토리로 고객의 감성을 터치하는 아트 콜라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랩클의 스테디셀러 펩타이드 토너와 창의적인 패키지 디자인의 결합으로 많은 관심과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