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디지로카앱 발견탭에 '교육'과 '웰니스' 큐레이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디지로카앱 발견탭은 지금 나에게 딱 맞는 소비를 위한 모든 것을 큐레이션 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오픈한 발견탭 교육은 자녀교육과 자기개발, 웰니스는 건강 관리에 관한 콘텐츠, 상품, 혜택을 담았다.
디지로카앱 발견탭 신규 큐레이션 서비스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발견탭 교육에서 웅진책방의 '공룡나라 아기텐트'와 'The Story Orchestra(더 스토리 오케스트라) 사운드북'을 각 150개씩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오는 18일까지 웅진책방에서 100명을 추첨해 세계문화지식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는 아이캔두 무료체험 시 오은영 아카데미가 만든 부모/자녀 기질검사 무료쿠폰을, 아이스크림홈런 무료체험 시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딱공' 무료 학습유형검사 진행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증정한다.
발견탭 웰니스에서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젠톡 유전자 검사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마음수업의 코끼리 서비스는 디지로카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엄선한 '멘탈케어' 오디오 콘텐츠 50곡을 무료 제공하며, 또박케어에서 드시모네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발견탭의 통합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이 상품을 탐색하고 비교하고 결제하는 과정을 더 빠르고 단순하게 압축하고 있다"며 "교육과 건강에 대한 세대별 관심사를 파악해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