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우고 론디노네' 개인전 아트캉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오크밸리, '우고 론디노네' 개인전 아트캉스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크밸리 리조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오크밸리 리조트가 세계적인 현대미술작가 '우고 론디노네'의 국내 최대 규모 개인전을 기념해 아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크밸리와 함께 강원도의 가장 핵심적인 여행 데스티네이션으로 자리 잡은 뮤지엄 산에서 오는 9월 18일까지 이어지는 기획 전시 '번 투 샤인(BURN TO SHINE)'에서는 우고 론디노네의 대표작 40여 점이 소개된다.

스위스 출신의 현대미술가로 30여 년간 활동 중인 그는 자연과 삶의 순환, 인간의 존재와 경험에 대해 끊임없이 탐색하며 회화, 조각, 설치, 영상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표현해낸 작품들로 유명하다.

이번 개인전에서는 인간의 내면에 대한 성찰을 강렬한 보색으로 형상화한 시그니처 조각 시리즈 '수녀와 수도승', 일몰과 일출의 풍경을 담아낸 수채화 연작 '매티턱(Mattituck)', 황홀한 사운드에 맞춰 아프리카 마그레브 지역 전통 의식과 현대 무용을 결합한 역동적 움직임을 담아내 시각과 청각을 압도하는 퍼포먼스 영상 작품 '번 투 샤인(BURN TO SHINE)'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우고 론디노네 개인전과 더불어 다양한 각도로 빛과 공간을 활용해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설치 미술 공간 제임스 터렐관, 건축물 안팎에 자연 풍광이 정교하게 어우러진 웅장한 공간에서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명상관까지 모두 이용 가능한 뮤지엄 산 통합 관람권 2매와 △숙면에 최적화된 오크밸리 리조트 31평 노블 객실 1박, △다채로운 미식을 맛볼 수 있는 더 밸리 키친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