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신세계까사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에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의 오프라인 쇼룸을 오픈하며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까사미아 서래마을점 4층에 위치한 굳닷컴 쇼룸은 온라인 단독 제품의 크기, 소재, 색상, 사용감 등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제품 옆에 비치된 QR 코드 스캔을 통해 굳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는 O2O 매장이다.
QR 코드 스캔 시 해당 제품의 굳닷컴 페이지로 바로 연결돼 손쉽게 디테일한 상품 정보를 확인하고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서래마을점 쇼룸에서는 굳닷컴에서 판매 상위 랭크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까사미아의 대표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리빙 제품 100여 종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커트러리와 접시 등 테이블웨어부터 침구 · 러그 등 패브릭 제품, 조명과 거울 등 데코 제품까지 까사미아 인기 소품도 선보인다.
신세계까사는 내달 2일까지 굳닷컴 쇼룸 오픈을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와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굳닷컴 쇼룸 방문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굳포인트 3천점을 선물한다. 또 매장에 설치된 QR 코드를 통해 '굳닷컴'에 접속하면 온라인 전용 상품 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