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6일 정식 출시
상태바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6일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넷마블의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오는 26일 정식 출시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13년 동안 연재된 웹툰 '신의 탑'을 집대성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다. 런칭 버전에서는 원작 초반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원작 스토리 외에도 게임의 오리지널 스토리가 추가돼 원작 팬이라도 새롭게 게임을 접할 수 있다.

스토리는 1화부터 순차적으로 전개되어 '신의 탑'을 모르는 유저들도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자연스럽게 스토리에 빠져들 수 있다. 원작 스토리는 스토리 모드를 통해 제공된다.

스토리 모드는 맵을 어드벤처 스타일과 유사하게 캐릭터를 직접 이동시켜가며 NPC들과 대화하고 그 속에서 퀘스트를 수행하고 스토리 컷씬을 감상하는 방식이다. 도입부에서는 바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나 이후 스토리 모드 진행 시에는 모험 모드의 특정 스테이지 이상을 완료해야 스토리 모드가 오픈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가장 기본 모드인 '모험 모드'는 원작처럼 탑의 층을 오르는 감성으로 구현됐으며 론칭 버전에서는 24개 챕터, 1000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오픈된다. 이외에도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