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 매일캐쉬백 카드'는 할인가맹점을 제외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건별로 결제금액 2만원당 100원이 현금 캐쉬백 되는데, 캐쉬백 된 금액은 카드 결제계좌가 하나은행일 경우는 매 익 영업일에, 하나은행 계좌가 아닌 경우는 매월 1회 월초에 입금된다.
또 이 카드는 캐쉬백 서비스 외에 △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 현대 오일뱅크에서 리터당 50원 할인 △ CGV 등 영화관 최대 3천원 할인 △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2% 할인 △ 하나카드 전담 여행센터에서 예약 시 여행 패키지 및 항공·호텔 최대 5% 할인 △ 파리크라상 및 파리바게뜨 최대10% 할인 서비스 등이 있다.
'하나 매일캐쉬백 카드'출시 기념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가입한 후 카드를 한번이라도 사용하면 다음 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또한 6월 30일까지 카드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회원 중 1명을 추첨하여 카드이용금액에 대한 50%를 지급하며, 그 외 현대오일뱅크 주유상품권 20만원권(10명) 및 파리바게뜨 1만원 상품권(100명)의 사은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로 모든 산업이 침체되고 있는 요즘, 카드사용금액을 매일 캐쉬백 해주는 이 카드는 일반적으로 소비로 알려진 카드이용금액을 캐쉬백이라는 수익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반가운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