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에서는 '온시민캠퍼스 수료식'을 지난 16일에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은 인천대학교 이호철 대외부총장을 비롯해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관계자, 온시민캠퍼스 시민학생 등 약 80여 명이 참석했다.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는 그동안 인천시민라이프칼리지 온시민캠퍼스의 평생교육을 통해 역량을 키워온 참여자들에게 온시민상과 리더상을 시상하고 준비한 만찬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온시민캠퍼스 수료자 283명을 대표해 수료장을 전달받은 김의중 시민 학생은 인천대학교에서 개설된 강좌가 무엇보다 세대 간 갈등을 완화시키고 젊은 노년층에게 전문적 지식을 충전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기에 매우 소중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호철 인천대학교 대외부총장은 "국립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가 지역동행 플랫폼 사업을 통해 더 체계적이고 알찬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문화·예술, 교육·봉사, 환경·생태 등의 인천시민의 삶과 직결되는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하병훈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원장은 "온시민캠퍼스는 고품질의 다채로운 강좌를 제공해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 추구에 일조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동행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시민 여러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임을 밝혔다.
Tag
#인천대학교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