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 '외국인 투자기업 채용박람회' 참가
상태바
한국후지필름BI, '외국인 투자기업 채용박람회'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윤호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제17회 외국인 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우수 인재 채용에 나선다.

'외국인 투자기업 채용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외국인 투자기업의 채용지원 박람회로, 지난 2006년부터 매년 국내 청년들의 취업난 해소와 외국인 기업의 인재채용 지원을 위해 개최돼 올해로 17회를 맞이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올해 박람회는 △기업상담관 △JOB 콘서트(취업 특강, 채용설명회) △1:1 컨설팅(이력서, 면접, MBTI 진로컨설팅) △현장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역대 최대 규모인 180여개 기업이 참가한다.

한국후지필름BI는 국내 11개의 사업장에서 약 600여명의 직원이 재직하고 있으며, 기업의 디지털 전환(DX)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오피스 솔루션과 서비스로 고객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기업용 복합기 및 프린터뿐 아니라 전자서명, 전자문서 관리, 로우코드 솔루션,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RPA) 솔루션 등 신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후지필름BI가 사명 변경 이후 처음 참여하는 현장 채용박람회로,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직무 설명 등 채용 정보를 제공하며, 새로운 사명도 알릴 계획이다. 박람회를 통해 '스스로 생각하고 도전하며 성장해, 조직에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는 사람'이라는 자사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재를 채용하고자 한다.

한국후지필름BI의 People & Culture부 이금우 부장은 "이번 채용박람회는 한국후지필름BI의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을 알리고, 자사와 함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할 인재를 찾는 뜻 깊은 자리"라며 "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선도하는 한국후지필름BI와 함께 성장할 잠재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