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자사 가정간편식 전용 에어프라이어 출시
상태바
신세계푸드, 자사 가정간편식 전용 에어프라이어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1월 02일 11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반 에어프라이어'와 '올반 에어쿡' 가정간편식(사진=신세계푸드)
'올반 에어프라이어'와 '올반 에어쿡' 가정간편식(사진=신세계푸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신세계푸드가 자사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HMR) '올반 에어쿡'의 맛을 최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맞춤형 주방가전 '올반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올반 에어프라이어는 신세계푸드와 주방가전 전문업체 '보토코리아'가 함께 만든 가전이다.

신세계푸드는 조리 기기의 성능이나 조리 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맛의 차이를 아쉬워하는 소비자들의 반응에 주목해 전용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하게 됐다.

올반 에어쿡 제품 가운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옛날통닭, 치킨너겟, 왕교자, 멘보샤, 꿔바로우, 등 8종에 맞춰 조리시간, 온도 등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퀵 메뉴' 기능을 탑재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음식을 골고루 익히려 뒤집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360도 자동 회전하는 '로티세리' 기능도 탑재했다.

다용도 그릴, 기름 받이, 메쉬 바스켓 등 기본 구성품을 활용해 튀기기, 굽기, 로스팅, 베이킹 등 여러 가지 조리법으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2가지 비법 레시피를 담은 레시피북도 함께 동봉했다. 신세계푸드 소속 셰프들이 개발한 '콘 치즈 누룽지 통닭' '치킨토마토 부르스게타' '유린기' '만두 그라탕' '만두 감바스' 등의 레시피를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4일 오후 9시 서울 성수동 '신세계분식' 팝업스토어에서 개그우먼 이은지와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방에서는 올반 에어쿡 제품 5종과 올반 에어프라이어를 특가로 선보인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홈쿡 트렌드 확산에 따라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맛있게 올반 에어쿡 가정간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조리법을 구현한 맞춤 가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반 에어쿡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