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빨간 립스틱' 베일 벗다…"박재범 → 정찬성까지 총출동"
상태바
이하이, '빨간 립스틱' 베일 벗다…"박재범 → 정찬성까지 총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AOMG 제공]
[사진 = AOMG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이하이가 5년 만의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이하이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를 발매한다.

이하이의 정규앨범은 지난 2016년 'SEOULITE (서울라이트)' 이후 약 5년 만이다. AOMG에선 처음으로 발표하는 만큼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이하이는 지난 8일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뮤직비디오 세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AOMG 사단이 총출동한다. 이하이가 타고 있는 엘리베이터에 AOMG 수장 박재범을 시작으로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코드 쿤스트, DJ 펌킨이 차례로 등장한다.

이하이는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을 통해 레트로 감성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직비디오 영상에서도 신나는 사운드와 이하이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이하이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지난 8월 27일 발매된 선공개곡 'ONLY', 지난 3일 뮤직비디오로 선보인 '구원자 (Feat. B.I)'를 비롯해 '그대의 의도', '물타기', 'Bye',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안전지대', '어려워', 'Darling'까지 총 10곡이 담긴다.

피처링 진으로는 윤미래, B.I, 원슈타인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같은 AOMG 소속의 프로듀서 그레이, 코드 쿤스트와 작업한 곡 'Bye', '안전지대', '어려워'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앨범 10곡 중 7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이름을 올린 이하이는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여기에 'ONLY', '구원자 (Feat. B.I)',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까지 뮤직비디오 네 편을 연달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