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자연 식재료로 만든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론칭
상태바
NS홈쇼핑, 자연 식재료로 만든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론칭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8월 13일 09시 3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NS홈쇼핑은 19일 오후 6시 방송 예정인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을 론칭하고 NS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미리주문 판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은 액상소스와 건면으로 구성된 신선하고 건강한 라면 요리다. 자연 그대로의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사골, 설도살, 닭가슴살 등 신선한 자연 식재료를 사용하여 20시간 육수를 우려냈다. 우려낸 육수는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후 다시 진하게 농축해 신개념 액상소스로 만들었다. 이렇게 만들어진 액상형태의 농축육수는 MSG 첨가 없이도 감칠맛이 나고, 깊은 국물 맛을 낸다. 여기에 튀기지 않고 건조한 면은 건강에도 좋고, 잘 퍼지지 않아 마지막 한입까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19일 오후 5시 55분 NS홈쇼핑에서 첫 방송하는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은 NS홈쇼핑 NS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미리주문이 가능하다.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론칭 방송에서는 자동전화주문(ARS)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미리 주문에서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개발팀 MD신준식 차장은 "1인당 연간 평균 80여개의 라면을 섭취하는 한국인을 위해 맛있고 건강하게 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육수가 강점인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을 N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칼로리를 낮춰주는 건면과 진짜 육수의 깊은 맛이 장점인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