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대한민국 국가대표응원단 레드엔젤은 28일 새벽 2시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독도로 출발했다.
"대한민국 독도에서 올림픽국가대표를 응원합니다" 출정식에는 배우 김보성, 감성보이스 아이돌 가수 주원탁을 비롯하여 레드엔젤 홍대순 부이사장, 박재현 대표, 박용식 단장, 10여개국 글로벌영리더(외국인), 어린이들을 포함해 총 50여명이 결의를 다진다. 또한 애국 응원가 <코리아찬가> 율동 응원과 지구촌 평화와 번영을 위한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날 독도 입도전에 울릉도에서는 울릉군청의 따뜻한 환대 속에서 레드엔젤응원단을 맞이하였으며, 환영 행사에서 김병수 울릉군수는 "도쿄올림픽 응원 출정식이 대한민국 아름다운 섬, 독도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행사에는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체육산업개발,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울릉군청, SNS기자연합회가 레드엔젤과 함께하며 격려와 성원을 보내고 있다.
독도에서의 응원출정식 이후 레드엔젤은 올림픽 개막식 폐막식에 즈음하여 도쿄올림픽 빅콘서트를 오는 7월 24일, 8월 7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