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신개념 바디케어 기기 '웨어로즈' 출시 예정
상태바
셀리턴, 신개념 바디케어 기기 '웨어로즈' 출시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셀리턴은 31일 라이트 테라피 기반의 신개념 바디케어 기기 '웨어로즈 (WHEROES)'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해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셀리턴 웨어로즈는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이 동시에 조사되는 복합 라이트 테라피 기술을 적용해 누구나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바디케어 디바이스다. 

단일 파장만 사용하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근적외선과 원적외선 '듀얼 파워 시스템'으로 면역력 관리의 기본인 적정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겨울철에는 신체활동이 감소해 체온이 떨어지기 쉽다. 원적외선은 체내 수분을 통해 인체에 깊이 흡수돼 체온 상승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근적외선은 피부 진피층까지 투과해 광에너지에 의한 생화학적 작용으로 세포 활성을 유도하는 효과가 있다.

해당 기기의 듀얼 파워 시스템은 원적외선 패드와 260개의 LED가 교차 배치돼 있다. 면상발열체에서 원적외선 복사열이 방출돼 몸속 깊이 복사열을 전달한다고 셀리턴은 설명했다. 

또 동작시간과 원적외선 온도에 따라 △파워모드 △소프트 모드 △뷰티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미세한 부드러운 진동이 발생하는 햅틱 기능도 포함됐다. 뷰티 모드 이용 시 Y존과 W존의 얼룩덜룩한 피부 톤과 피부 탄력을 개선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2주 사용으로 피부 밝기, 색소침착,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를 확인했으며 국립전파연구원으로부터 전자파 안전성 검사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