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북유럽 디자인 원목가구할인매장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이 4인용페브릭쇼파와 6인용 (포세린)통세라믹식탁, 퀸사이즈 침대 등 전품목 최대 50%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친환경 원목 브랜드 '블랑드코홈' 인천가구 싸게 파는 매장이며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제작의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원목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자인과 제작은 물론 체계적인 A/S 사후관리시스템까지 소비자와의 신뢰를 원칙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는 전시상품 추가 할인과 장롱, 원목 서랍장, 화장대, 협탁을 비롯해 다양한 가구를 정가 대비 절반가에 선보이고 있다.
블랑드코홈의 4인용패브릭소파는 곰팡이와 진드기,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향균 소재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사용자나 어린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1인용 소파부터 3.5인용, 4인용 등의 제품과 카우치쇼파, 모듈소파, 코너형쇼파, 샤무드쇼파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거실맞춤제작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침대로는 정품인증 퀸사이즈 수입매트리스와 고품질과 합리적인 금액대의 원목침대, 저상형패밀리침대, 원목침대프레임, 수납침대, LED조명침대, 서랍침대 등 다양한 품목의 원목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가구공장을 함께 운영해 1:1 맞춤제작과 디자인 및 목재, 컬러 변경이 자유로워 나만의 가구를 만들고자 하는 고객의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전했다.
6인용 세라믹식탁은 2,000도에 가까운 고온에서 제작돼, 표면강도가 우수하고 스크레치가 남지 않으며 수분 흡수율이 낮아 음식물을 흘려도 쉽게 얼룩지지 않아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내열성으로 뜨거운 프라이팬, 끓는 냄비 등 외부의 열에도 변형되거나 마모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블랑드코홈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