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데일리 피트니스 기능이 특화된 '베뉴 Sq' 시리즈 선보여
상태바
가민, 데일리 피트니스 기능이 특화된 '베뉴 Sq' 시리즈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가민은 14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피트니스 및 헬스케어 기능을 대거 탑재한 GPS 스마트워치 '베뉴 Sq(VENU Sq)'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뉴 Sq 시리즈는 1.3인치 사각형 터치 컬러 디스플레이에 코닝 고릴라 글래스 3를 채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가벼운 실리콘 소재의 퀵 릴리즈 밴드가 적용됐으며 무게는 37.6g다. 

사용자는 '가민 커넥트(Garmin Connect)' 앱을 통해 데일리 피트니스 목표에 맞춰 근력운동, 필라테스, 요가 등의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계획할 수 있다. '가민 코치(Garmin Coach)' 기능을 활용하면 가상 트레이너로부터 단거리 러닝부터 마라톤까지 사용자의 체력 수준에 맞춘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베뉴 Sq 시리즈는 러닝, 요가, 필라테스, 근력 및 유산소 운동, 풀 수영, 사이클링, 골프 등 20가지가 넘는 다수의 실내외 스포츠 모드를 탑재했으며, 걸음 수, 운동 강도, 소모된 칼로리 등의 데이터를 추적 및 분석해준다. 여기에, GPS·GLONASS·Galileo 등 다수의 글로벌 위성 시스템 지원은 물론 가속도계 및 나침반 등의 고급 센서까지 내장해 보다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해 아웃도어 액티비티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Sq 시리즈는 심박수 및 혈중 산소 포화도 측정 센서가 탑재됐으며 '바디 배터리(Body Battery)'를 측정해 보여준다. 이에 더해 고급 수면 모니터링, 월경 주기 추적, 호흡 빈도, 체내 수분량 측정, 이상 심박수 경고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보여줘 건강 및 체력 관리에도 유용하다. 

또 스마트폰과 연동해 전화 및 문자, 이메일, 각종 소셜미디어 및 캘린더 알람 등을 손목 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뉴 Sq 시리즈는 음악 기능을 지원하는 베뉴 Sq 뮤직과 기본 모델인 베뉴 Sq 모델로 구성돼 있다. 베뉴 Sq 뮤직은 최대 500곡까지 저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