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상태바
김용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국민연금도 힘을 더+합니다' 슬로건 통해 응원 메시지 전해
지난 8일 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국민연금공단 김용진 이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난 8일 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국민연금공단 김용진 이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했다.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국민연금공단은 김용진 이사장이 지난 8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Stay Strong Campaign)'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해 올해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용진 이사장은 '코로나19 극복, 국민연금도 힘을 더+합니다'라는 슬로건이 적힌 팻말을 들고 국민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슬로건에는 공단 임직원을 비롯해 2200만 명의 국민연금 가입자, 500만 명의 수급자 등 국민 모두가 이번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 공단은 그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지난 9월부터 코로나19 경증 환자를 격리 및 치료하기 위해 충청‧중앙2 생활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유급휴가비용 지원 업무와 소득 감소자에 대한 한시적 납부예외 적용, 공단사옥 임대료 50% 감면 혜택 등을 제공한 바 있다.

송하진 전라북도지사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김용진 이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김선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 이인재 지방자치인재개발원장과 김수영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장을 추천했다.

김용진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국민들이 위축되지 않고 힘을 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