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냉장고, 호주 매체 초이스 평가 1위
상태바
LG전자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냉장고, 호주 매체 초이스 평가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LG전자는 6일 호주 소비자 잡지 '초이스'(Choice)가 '올해 최고의 전자레인지 브랜드'(Best microwave brand 2020)에 자사 제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초이스는 각 제조사의 전자레인지를 대상으로 평균 평점과 브랜드 신뢰도,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해 평가한다. LG전자 전자레인지는 2위 '샤프'보다 10점 높은 89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초이스 소비자 평가에서 1위를 기록한 LG전자 식기세척기(XD3A25MB)는 올해도 52개 제품 중 가장 높은 평점인 83점을 받아 1위에 이름을 올랐다.

LG전자는 세척과 건조 성능, 에너지 효율성 등 부분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식기세척기뿐 아니라 LG전자 프렌치도어 냉장고(GF-L570PL), 상냉장·하냉동 냉장고(GB-455WL), 양문형 냉장고(GS[078930]-B680PL)도 초이스의 종류별 냉장고 평가에서 각각 1위에 오르며 '초이스 추천 제품'(Choice Recommend)에 선정됐다.

LG전자는 LG 프리미엄 냉장고의 핵심부품인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덕분에 다른 제품보다 에너지 효율과 내구성, 온도 제어가 우수하고 소음이 적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