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박철홍 신임 대표이사 선임
상태바
제닉, 박철홍 신임 대표이사 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철홍 대표님 사진.jpg
[컨슈머타임스 윤재혁 기자] 코스닥 상장사 마스크팩 전문 기업 제닉(대표 황진선)이 6일 주주총회를 통해 신임 대표이사로 박철홍 대표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 대표, 닥터글로덤 대표를 역임한 박철홍 신임 대표는 화장품 및 마스크팩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와 글로벌 영업력을 갖춘 전문가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잇따라 화장품 사업을 성공시켜 뷰티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제닉은 설명했다.

제닉 관계자는 "박철홍 대표는 이미 중국을 비롯한 다양한 해외 시장에 브랜드를 진출시켜 단기간 내 성공을 이끌어낸 이력이 있는 만큼 제닉이 글로벌 NO.1 마스크팩 전문 기업으로 해외 사업을 확대해나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설명했다.

박철홍 대표 특유의 적극적인 경영 마인드와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공격적인 영업력이 향후 제닉 행보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설명도 따랐다.

이는 제닉이 최근까지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중국 공장을 신설하고, 해외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는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팩을 개발하는데 집중해왔기 때문이다.

박철홍 대표이사는 "제닉은 마스크팩의 선도기업으로 글로벌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큰역랑을 가진 회사"라며 "제닉의 품질 높은 제조 기술과 연구개발(R&D)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 역량을 높여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