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맛없는 소고기 무료반품" 정육 3탄 '대박 스멜'
상태바
옥션 "맛없는 소고기 무료반품" 정육 3탄 '대박 스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8월 30일 08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ts.jpg
옥션 "맛없는 소고기 무료반품" 정육 3탄 '대박 스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옥션은 다음 달 3일까지 신선식품 캠페인 정육시리즈 3탄 '맛있게 즐기고 싶을 땐 어서옥션- 소고기편'을 진행, 한우를 최대 30%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엄격한 품질 관리와 전용사료로 키운 '대구축협 팔공 참한우'를 목심, 설도·앞다리, 등심, 채끝 등 부위별로 한정 판매한다.

대표상품인 '대구축협 팔공참한우 1+등급 냉장국거리'(300g)은 할인가 9900원에 구매가능하다.

'대구축협 팔공참한우 1+등급 등심'(300g)도 옥션특별가 2만2900원에 만날 수 있다. 소고기는 모두 갓 도축된 제품들을 산지 직송해 신선함이 보장된다는 게 옥션 측의 설명.

평소와는 다른 소고기 맛을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이색상품 코너도 마련했다.

밥에 비벼 먹으면 제격인 '더반찬 소고기 볶음고추장'은 7500원에, '소고기육전과 파채무침세트'는 9900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소고기 요리에 필요한 부식재료인 전남 신안 양파, 경북 김천 감자, 제주 당근 등도 옥션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트실 백민석 실장은 "축산물 이력번호가 상품 포장지에 부착될 만큼 믿을 수 있는 한우 1+등급만을 선별했다"며 "한우 5마리 분량의 신선한 소고기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