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한우·굴비 등 다양한 가격대 설 선물세트 판매
상태바
롯데마트, 한우·굴비 등 다양한 가격대 설 선물세트 판매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1월 19일 15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한우·굴비 등 다양한 가격대 설 선물세트 판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한우, 굴비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가격대의 설 선물세트 판매 행사를 시작한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상급 한우와 스테이크 소스, 천일염이 포함된 '쿠킹 컬렉션'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등심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 등이 포함된 '쿠킹 컬렉션 한우 스테이크 세트', 구이용 등심과 특수부위 등이 포함된 '쿠킹컬렉션 한우 냉장혼합세트 1호' 등이 있다. 각각 38만원, 35만원에 판매한다.

실속형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포장을 간소화한 '실속 굴비세트(1.6kg 내외/20미)'를 5만9800원에 제공한다.

'햇살에 물든 연(然) 과일세트(사과, 배, 혼합)'와 '자몽&스위티 혼합세트'는 각각 2만9900원, 2만48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쇼핑몰 롯데마트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마트 변지현 마케팅팀장은 "고객들이 자신의 가격대에 맞춰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급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실속형 선물의 경우 최소한의 가격으로 선물을 드리는 분의 정성을 전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