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英 매체로부터 '최고의 TV' 선정
상태바
삼성전자, 英 매체로부터 '최고의 TV'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英 매체로부터 '최고의 TV' 선정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영국 AV 전문잡지 '왓하이파이'가 지난달 말 발표한 2015년 어워드에서 40인치 이상의 모든 평가 영역에 걸쳐 '최고의 TV'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왓하이파이는 매년 영국에서 한 해 동안 출시된 모든 TV를 평가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삼성전자 48인치 커브드 풀HD TV(UE48J6300)는 올해 평가에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커브드 디자인, 직관적인 스마트 인터페이스, 일관된 화질, 합리적인 가격 등이 이유로 꼽혔다.

55인치·65인치 SUHD TV(UE55JS8500, UE65JS8500)는 '최고의 TV'로 뽑혔다. 왓하이파이는 모든 해상도에 걸친 뛰어난 화질,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색조, 인상적인 검정색 표현 등 색재현력과 깊은 명암비를 강점으로 제시했다.

이외에 40인치대 최고의 TV로는 40인치와 48인치 UHD TV(UE40JU7000, UE48JU7000)가 선정됐다.

삼성전자 성일경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다양한 라인업에 쏟아진 유럽 최고 권위 매체의 호평은 삼성 TV의 독보적인 화질 기술력이 최고임을 증명한다"며 "삼성 TV의 놀라운 화질로 유럽 뿐만 아니라 전세계 TV 시장에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시장조사기관 GFK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해 3분기 유럽 평판 TV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39%를 차지하며 유럽 TV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