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서 수상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서 수상
  • 김일원 기자 iwk@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19일 15시 3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서 수상 쾌거

[컨슈머타임스 김일원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아시아 히트 스킨케어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시상식은 아시아 뷰티 산업 발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브랜드들을 격려하고 시상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아시아 중앙위원회와 미스 아시아 어워즈 조직위원회, bnt월드 뉴스 주최로 진행됐다.

국내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에디터 등 전문가들이 모여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과 브랜드를 엄선했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항노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공인된 임상 기관에서 진행한 4주간의 인체적용시험과 설문을 통해 눈가 주름과 피부 보습, 탄력 개선 효과를 검증받았다.

출시 직후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배우 황신혜 등 국내 톱스타들과 아나운서들 뿐 아니라 중화권 스타들까지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가 됐다. 중국과 미국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셀러브리티 크림'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아 단기간에 국내외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업체 측은 스킨과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등 기초 제품을 지난 9월 확대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에 대해 "올해 초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에서 히트 브랜드 부문 수상에 이어 2관왕을 차지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며 "글로벌 히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